-
제목
정명채 前 학장 전하는 글
-
등록일 2008-04-10
-
조회수
4464
-
등록자
오윤경
-
첨부파일
-
한국농업대학 재학생과 졸업생 동문 및 한농대인 여러분
제가 갑자기 퇴직을 하고 나니 여러 가지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소식 전합니다. 저는 이번에 새 정부의 후진 양성과 원활한 인력 양성 정책 추진을 위해 지난 3월 27일 용퇴를 했습니다.
그러나 평소에 제가 말해 왔던 것처럼 한농대의 동문으로서 여러분과의 약속을 지키겠습니다. 특히 한농대 유통사업단이 성공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일을 찾고 있으며, 준조합원이기는 하지만 이제는 정식 조합원보다 더 열심히 활동하도록 하겠습니다.
크고 작은 일들을 이것저것 시작해놓고 마무리를 못해 아쉽기는 하지만 교수님들과 직원분들의 열정이 강하고 내외에서 모두들 우리학교의 역할을 크게 인정하고 있기 때문에 한농대는 계속 발전 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 졸업생 동문들의 굳건한 의지(한국농민사관학교 졸업생)는 우리농업을 이끌어갈 지도그룹으로서 손색없는 역량을 보일 수 있을 것으로 봅니다.
앞으로도 계속 연락주시고 모임이 있을 때는 불러주십시오.
제 연락처는 010-6440-5114, e-mail은 joungmc@hanmail.net 입니다.
한농대인 모두의 건강과 행운을 빌겠습니다.
前 한농대 학장 정 명 채 드림
※ 본 글에 대한 문의는 "등록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광고성 글, 타인에 관한 비방 및 명예 훼손에 관한 글, 주민등록번호나 계좌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글( 첨부파일 포함 ) 등
홈페이지의 정상적인 운영을 저해하는 내용은 사전 경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