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네비게이션

미래 농수산업 리더를 양성하는 No.1 대학

본문내용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주소복사
  • 오류신고
  • 페이지 인쇄기능

공지사항

  • 제목 코로나19 대응 '20학년도 2학기 학사운영 변경 안내
  • 등록일 2020-10-21
  • 조회수 3149
  • 등록자 김지선
  • 첨부파일 201013 2학기 학사운영 변경(공지사항, 수정).hwp 미리보기 201021 코로나19 감염병관리위원회 회의결과.pdf 미리보기
  •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와 코로나19  일일 확진자 수의 지속적 감소세에 따라 우리대학 학사운영을 비대면교육(학사운영3단계)에서 제한적 대면교육(학사운영2단계)으로 변경할 것을 대학 감염병관리위원회에서 결정하여 안내드립니다.

     

    향후 사회적 거리두기와 일일 확진자 수의 변동이 생기면 안전과 감염확산 방지를 위해 대학 감염병관리위원회에서 논의하여 학사운영 계획을 다시 공지할 예정입니다.

     

    □ 주요 학사운영 변경사항

      1. 수업방식 : 제한적 대면교육(집중강의 : 창업논문작성 등)

      2. 교육기간 : 2020. 10. 26. ~ 11.27.

      3. 대      상 : 3학년 및 전공심화과정 재학생

        * 1학년은 학사일정 및 기숙사 입실인원 제한으로 3학년 집중강의 완료 후 제한적 대면 실습교육 실시 여부 논의  

     

    □ 2020학년도 2학기 제한적 대면교육 일정 (붙임1 참고)


    □ 청학관 입사 및 퇴사 절차 등(붙임 2 참고)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학과사무실에 문의 바랍니다. -

     

    붙임 1.  코로나19 대응 '20학년도 2학기 학사운영 변경 안내 1부. 

           2. 코로나19 감염병관리위원회 회의결과 1부(청학관 관련사항 포함) 1부.  끝.

※ 본 글에 대한 문의는 "등록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광고성 글, 타인에 관한 비방 및 명예 훼손에 관한 글, 주민등록번호나 계좌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글( 첨부파일 포함 ) 등
홈페이지의 정상적인 운영을 저해하는 내용은 사전 경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 및 사용편의성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평가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