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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 농어업을 선도하는 창의적 인재 육성 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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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상담안내

한국농수산대학교 민원행정서비스헌장

우리 한국농수산대학교 전직원은 국민의 사랑과 신뢰를 받을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Ⅰ. 우리는 민원인을 항상 웃는 얼굴과 따뜻한 마음으로 맞이하겠습니다.
  • Ⅰ. 우리는 민원인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민원인에게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Ⅰ. 우리는 학교와 관련 모든 정보를 신속하고 체계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 Ⅰ. 우리는 민원서비스와 관련한 지적사항, 건의사항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그 결과를 민원인에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와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민원행정서비스 품질 제고에 노력하고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민원인 여러분께서 협조하여 주실 사항

  • 민원인 여러분께서는 친절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받으실 권리가 있으니 우리들이 보다 적극적으로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깨우쳐 주시기 바랍니다.
  • 불친절하거나 부당한 일들은 그때그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우리학교를 방문하시기 전 담당부서나 담당자와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하시면 훨씬 만족스런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한국농수산대학교의 시설과 장비는 국민 모두의 재산이오니 공공시설과 기물은 아껴쓰시고 훼손하지 않도록 하여 주십시오.
  • 법규나 제도 때문에 불가피하게 민원인의 뜻을 수용하지 못하는 경우에도 널리 이해하시는 아량을 베풀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서비스 이행 표준

1. 민원인에 대한 우리의 마음가짐
  • 모든 민원을 정성을 다하여 처리하겠습니다.
  • 민원처리 결과를 신속하고 친절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 부정과 비리행위는 절대로 하지 않겠습니다.
2.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한 우리의 자세
  • 가. 견학을 원하시는 경우
    • 평일과 공휴일, 어느때라도 견학할 수 있도록 배려하겠습니다.
    • 사전에 연락을 주시면 미리 안내자를 대기시켜 두겠습니다.
  • 나. 방문민원의 경우
    • 해당 부서 입구에 직원사진․담당업무․좌석배치도 등을 부착하여 민원인이 담당자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업무처리 담당자가 자리에 없을 때에는 5분 이내에 다른 직원이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담당자를 쉽게 찾을수 있도록 현관입구에 건물배치도를 부착하고 사무실 출입문에 담당자의 이름을 부착하겠습니다.
  • 다. 전화 민원의 경우
    • 전화벨은 3번 이상 울리기 전에 받아 소속과 이름을 정확히 밝히겠습니다.
    • 통화를 원하는 담당자가 자리에 없는 경우에는 메모를 전달하여 담당자가 도착 즉시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다른 직원에게 전화를 연결할 때에는 통화가 단절될 경우를 대비하여 미리 연결하고자 하는 직원의 소속․이름과 전화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라. 우편민원의 경우
    • 민원서류 접수즉시 담당부서와 담당자를 지정하여 가급적 빨리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7일이상이 소요되는 특별한 민원에 대해서는 처리진행 상황을 중간에 알려드려 궁금증을 해소하여 드리겠습니다.
3. 고품질 민원서비스 제공
  • 가. 정예인력 양성에 관련되는 자료는 최신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 입학 지원자에 대한 신입생모집 요강과 성인교육에 대한 프로그램 등을 정리․분석하여 항상 최신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4. 잘못된 민원처리에 대한 조치 및 보상
  • 가. 우리학교 직원의 잘못으로 두 번이상 다시 방문하시는 경우
    • 사실 확인을 거쳐 우선 처리토록 하겠습니다.
    • 해당직원을 재교육시키고, 3회이상 누적되면 근무평정시 불이익을 주겠습니다.
    • 1회 재방문에 5,000원을 보상하여 드리겠습니다.
  • 나. 불친절하게 전화를 받거나 불성실하게 처리하는 경우
    • 사실확인후 24시간이내에 결과를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 해당직원을 재교육시키고, 사과의 전화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다. 업무상 실수나 착오로 민원처리에 잘못이 발생할 경우
    • 사실확인후 즉시 시정결과를 통보해드리고 해당공무원에게 재교육을 시켜 실수와 착오가 없도록 하겠습니다.

한국농수산대학교는 민원인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 대표전화 ☎ (063) 238-9114
  • 총장실 ☎ (063) 238-9000∼9002
  • 운영지원과장실 ☎ (063) 238-9400
  • 학사행정(민원) ☎ (063) 238-9630
  • 홈페이지 https://www.af.ac.kr
  • 주소
    - 한국농수산대학교 전북 전주시 덕진구 콩쥐팥쥐로 1515(우54874)